스톤에이지 월드 마쥬의 미궁 뉴비용 팁

1. 마쥬의 미궁 한 층에는 미궁 상자 1개와 정령 2개가 있다. 다음 층으로 넘어갈 때마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경험치 또한 준다.


2. 화면 우측 창에 포보 계열 펫의 위치가 써 있는데, 해당 층에는 해당 펫이 존재하고, 데려가기 를 통해 영혼석, 2성 포보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3. 9층에도 미궁 상자 1개와 정령 2개가 존재하는데 이에 추가적으로 ‘마쥬’가 존재하며, 마쥬와 전투 후 승리 시 ‘마쥬의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마쥬의 상자에서는 삼색 통조림, 포보 계열 영혼석 중 랜덤으로 3개를 준다.

4. 따라서 마쥬의 미궁 최대층인 9층까지 클리어를 한 상태라면,

받을 수 있는 최대 보상은 정령 18개 / 미궁 상자 9개 / 포보 데려가기 1회 / 마쥬의 상자 1개 이다.


5. 한 층에서 정령 보상과 미궁 상자 보상을 모두 받았는지 헷갈릴 때, 좌측 하단의 채팅창을 클릭한 후 시스템 알림 탭을 보면 마지막으로 경험치를 받은 이후(층을 이동할 때 받는 경험치) 3번의 보상이 있었는지 확인하면 된다. 1층부터 헷갈렸을 경우에는 그냥 최근 받은 보상 중에 마쥬의 미궁에서 받았을 만한 보상이 3번 있었는지 확인한다.

ex)

[정보] 경험치 × 10,100
[정보] 소형 고기 × 5

[정보] 중형 고기 × 5
[정보] 액티브 스킬 통조림 × 1

위와 같은 시스템 알림이 가장 최근에 있었다면 자신은 이번 층에서 먹을 것을 다 먹은 것이다. 포보가 있는 층에서는 포보 계열 펫을 획득했다거나, 포보 계열 영혼석 × 1을 획득했다는 알림이 추가적으로 있어야 한다.

6. 마쥬의 미궁에는 30분이라는 제한시간이 존재한다. 딴 짓 안 하고 하기에는 널널한 시간이지만 잠시 한눈을 팔기에는 불안한 시간이므로, 직접 9층을 돌아 보상을 수급할 생각이라면 빠르게 집중해서 해치우는 게 좋다.

7. 삼색 통조림은 미궁 상자에서, 펫 개조석은 정령에서 나오므로 어느 것 하나 버릴 보상이 없으므로 빠짐없이 잘 주워가자.

8. 9층에서는 처음 캐릭터의 위치 기준으로 12시 방향, 4시 방향에 순간이동 포탈이 하나씩 존재한다. 만약 자신이 한 포탈만 돌았는데 미궁 상자 1개와 정령 2개 보상을 획득했고 마쥬의 위치까지 찾았다면 나머지 포탈을 돌지 않아도 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두 포탈 모두 다 돌아야 맵 전체를 다 훑을 수 있다.

글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9층에서 순간이동 포탈을 훑는 순서는 12시 방향 포탈을 먼저 돌고, 그 다음 4시 방향 포탈을 타는 게 비교적 최단 거리라고 함. 제보 감사합니다!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toneageworld&no=43749&_rk=&exception_mode=recommend&page=1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