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월드 초보자 가이드 1편

0. 사전보상을 했으면 좋겠지만 안했어도 게임 진행에 아무런 무리나 탈은 없다.

1. 아무 서버나 들어가 아무 캐릭 아무 마을에 가서 퀘스트를 쭉 진행한다. 중간에 늑대새키 주는거 아무 색깔이나 받으면 된다. 의미 없다.

2. 랩 20이 되면 꼴리는 캐릭터를 받는다. 다 S 급으로 주어지며, 프테라가 좋다 뭐가 좋다 하는데 의미 없다. 맘에드는 거 받아라.

3. 랩 36까지 여차저차 퀘스트 깨서 올텐데 여기서 막힐 것. 막히면 파티버스를 탑승해서 아메리카노랑 과자같은거 시켜 먹으면서 자동돌리고 냅둔다.

어짜피 알텝을 하거나 뭘하나 안튕기고 파티장이 움직이는데로 따라다니며 알아서 사냥한다. 

4. 40까지 랩업을 마치고 고기먹여 만땅 랩업하고 도전하면 깨진다. 안깨지면 수동으로 해놓고 일점사로 중보랑 메인보부터 조지면 깨진다.

5. 3번까지밖에 안해봤다 ㅇㅇ 누가 이어서써줘라.

6. 태생 등급이 중요하며 태생 등급에서도 그 팻에 맞는 능력치가 SSS에 가까워야 좋다.

7. 자동 돌려놓고 채팅하는게 (음성시발것은 끄면된다 시발) 이 게임의 목적이다. 

8. 정보, 공략이 전무한 게임이기에 모든 정보는 확실하지 않은 뇌피셜이다. 그냥 꼴리는데로 해도 무방하니 걱정말고 진행하라.

스톤에이지 월드 팁 모음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