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5.6 Release

WordPress 5.6“Simone”은 2020 년 12 월 8 일  에 공개되었습니다.

자세한건 https://wordpress.org/support/wordpress-version/version-5-6/ 에서 확인가능 하며 사용자로써 체감 가능한 변경점만 가져왔습니다.

레이아웃 유연성 향상 :

코드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레이아웃을 편집 할 수있는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하여 스토리에 활기를 불어 넣으세요. 단일 열 블록, 혼합 된 너비와 열을 사용하는 디자인, 전체 너비 헤더 및 커버 블록의 그라디언트 — 작은 변경이나 큰 문장을 똑같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블록 패턴 :

일부 테마에서는 미리 구성된 블록 패턴을 사용하여 사이트에서 표준 페이지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는 패턴의 힘을 찾거나 그 힘의 일부를 클라이언트와 공유하고 몇 번의 클릭으로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비디오 캡션 :

동영상에 자막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이제 게시물이나 페이지에 자막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자막을 필요로하거나 선호하는 모든 사람이 동영상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wenty Twenty-One 신규테마 출시

업데이트 방법

언제나 업데이트를 하기전에는 반드시 백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도메인]/wp-admin/update-core.php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