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사용량이 무작위로 높은 경우 이번 달의 Windows 10 누적 업데이트는 필수

출처 : https://www.techspot.com/news/89568-month-cumulative-update-windows-10-must-if-youre.htmlThis month´s cumulative update for Windows 10 is a must if you´re seeing random high CPU usageWindows 10 is now installed on over 1.3 billion devices, after adding 300 million monthly active user…TechSpot / 2021-05-05

이놈의 마소놈들은 QA를 도대체 어떻게하는건지…

패치는 5월 11일날 출시될 예정입니다.

Windows 10은 지난 12 개월 동안 매월 3 억 명의 활성 사용자를 추가 한 후 13 억 대 이상의 장치 에 설치되었습니다 . 널리 사용되는 모든 운영 체제와 마찬가지로 Microsoft는 Adobe Flash의 모든 흔적을 제거 하고 대규모 사이버 공격으로 이어질 수있는 취약성을 패치하는 등 더 많은 기능 을 추가 하고 안정성과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모든 업데이트는 특정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성에 따라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있는 다른 몇 가지를 소개하는 것처럼 보이는 일부 문제를 수정합니다. 일부 사용자의 경우 최신 Windows 10 업데이트로 인해 게임 성능 및 부팅 루프와 관련된 여러 문제 가 발생 했으며, 이는 결국 KIR (Known Issue Rollback)이라는 시스템을 통해 수정되었습니다.

image.png.jpg

CPU 사용량을 급증시키는 지속적인 버그를 포함하여 더 많은 수정이 진행 중입니다. 문제의 근원은 분명히 경쟁 조건입니다. 즉, 두 스레드가 공유 메모리 공간에 액세스하려고 시도하고 시간에 민감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경쟁”하여 때로는 하나 이상의 프로세스 또는 프로그램이 응답하지 않게 만드는 상황입니다.

명백한 이유없이 CPU 사용량이 많은 문제가 발생하거나 예상보다 낮은 게임 성능으로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현재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누적 업데이트 미리보기 (KB5001391)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다려 주시면 5 월 11 일에 모든 사용자에게 출시 될 예정입니다.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