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s Of Runterra) 진척도 보상

튜토리얼을 끝마치고 서막의 진척도 보상을 다 받고 나서도 아직도 남아있는 유저라면 갤에 보통 이런 질문을 남긴다

지금 어느 지역이 제일 좋음?
지역 보상 뭐부터 해금해야됨?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뉴비는 일단 모든 지역의 4단계 보상(만능캡슐)까지는 받고 봐야 한다.

그 이유는 진척도의 레벨이 높아진다고 보상이 더 좋아지는 건 아니기 때문임.

-만능캡슐과 챔피언캡슐을 최우선으로

20단계의 보상 목록을 보면, 좋은 보상이 특정 단계에 몰려있지 절대로 계속 증가하는 건 아니다. 게다가 각 단계별로 경험치 요구량이 증가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한 지역만 쭉 팔 이유가 전혀 없다. 게다가 4단계의 보상이 만능 캡슐이기 때문에, 한 지역만으로 구성된 덱을 만들고 싶다고 해도 모든 지역의 만능 캡슐을 모아서 최소한 일반 만능 카드 24(28)장 희귀 만능 카드 12(14)장을 확보하고 가는 게 훨씬 도움이 된다.

게다가 보상이 강화될 시의 기댓값도 엄청난 차이가 난다, 일반적인 보상은 카드가 강화될 만능카드로도 강화될 수 있다, 원래 희귀 카드가 나올 것을 희귀 만능카드로 준다는 뜻. 하지만 만능 캡슐의 카드들은 이미 만능카드이기 때문이 그런 과정 없이 바로 등급이 강화된다, 원래 희귀 만능 카드가 나올 것을 서사, 운이 좋으면 챔피언 만능카드로 준다는 뜻.

4단계 보상을 받고 나면 그 이후부터는 어떻게 해도 크게 상관은 없다. 하지만 웬만하면 또다시 모든 지역의 8단계 보상을, 그 다음엔 12단계 보상을, 그 다음엔 16단계 보상을 받는 게 좋다.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legendsofruneterra&no=104006

레오룬(Legends Of Runterra) 팁 모음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