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러쉬 시즌2 오픈기념 페이백 이벤트

시즌2 오픈 기념 페이백 이벤트를 안내 드립니다.

첫 충전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자동으로 초기화 해주는 방향이 최선이라 생각하여,시즌2 시점에 맞추어 함께 개발을 했었습니다만,개발 과정에서 약속드렸던 시즌2 일정 내에 안정적으로 선보이기 어려운 기술적 오류가 확인되었습니다. 

이벤트 일정 자체를 연기하는 방향도 검토했으나,첫 충전 이벤트를 기다리고 계실 라이더님의 기대를 조금이나마 부응해드리고자 페이백 형태로라도 일정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향으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안정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7/17(금) 00시 ~ 8/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① 이벤트 시작 전, 게임에서 첫 충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잠깐! 만약 이벤트 시작 전, 게임에서 첫 충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태라면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예시) “첫 충전 2배” 마크가 있다면, 이벤트 기간 내 2번 결제했더라도 추가 건전지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② 아래 상품 중 “첫 충전 2배” 마크가 없는 점을 확인합니다.
    [건전지 300개, 건전지 550개, 건전지 1100개, 건전지 1700개]만 해당됩니다. 
 ③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신 건전지 상품을 구매합니다. ④ 건전지 지급일에 추가 건전지를 페이백 받으면 완료! 

● 상세 지급 내용
: 구매 시 지급되는 선물 건전지를 포함하면 첫 충전 2배 혜택과 동일한 갯수가 지급됩니다.: 아래 명시된 상품 외 다른 건전지 상품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위 글은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포럼에서 복사된 글 입니다.(원문) https://forum.nexon.com/kartrush/board_view?thread=190626&stickyBoard=1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