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러쉬 커팅게이지 성공 팁

ㅎㅇ 난 정보글 라인보는법을 썼던 애야

커팅게이지의 조작법만 주구장창 파는 애들이 있어가지고
커팅게이지는 조작법도 중요하지만 커팅게이지 성공은 라인이 99%라고 말해주려고 쓴다.

우선 너희가 가장 많이 보게되는 고가 처럼 생긴 시작과 끝이 동일한 넓이의 라인이야

대부분 너희가 실수하는건 너무 아웃에서 시작하는거야

커팅게이지는 너의 첫드립이 끝나갈때쯤 반대키로 끊고 바로 두번째 드리프트를 이어야하는데
첫번째 드리프트가 깊게 빠져서 저렇게 한번박고 팅겨나가서 가는 루트야

이런 사람은 우선 자신이 드리프트를 너무 꾹누른다는걸 인지하고 얇게 눌러보는걸 추천할게

그런데 여기서 드리프트를 너무 얇게 누른다?

요 지랄나는거지 그러니까

드리프트를 얇게하려면 라인이 고쳐져야하는데

이런식으로 드리프트가 얇으니까 첫 진입각이 작겠지? 그 뜻은 드리프트를 코너를 들어가기 전에 눌러야하고 시작하는 벽쪽에 붙어야한다는거야

인에서 얇은 드리프트로 커팅게이지를 시작하면 끊고 들어가는 각도 이쁘게 보일거야.

이제 여기서 바리에이션이 들어가는게

얼마나 넓게 도는지가 중요한데, 코너가 크면 첫드립을 길게 끌건지, 두번째드리프트를 길게 끌건지 생각하면서 돌면 좋겠지?

이제 이런 상식을 가져가고 너가 게임을 하러 방에 들어갔어

근데 맵이 1920 기찻길 고런맵이야 그러면 이게 코너가 고가랑 다른게

첫진입엔 맵이 넓은데 들어가고보니 좁단말이야?

그러면 이런식으로 연두색 라인을 타는데, 첫번째 빨간별에 가기전에 첫드립으로 부스터를 모으고
두번째 드립은 그 각도로 못 끌으니까
좀더 깊숙히 눌러서 벽에 안부딪히게 감속을 좀 받고 두번째 파란별때 역드립을 치고 방향을잡는 커팅을 하고 가는 모습을 종종 봤을거야
물론 너가 진입각이 좋다면 고가처럼 같은 각으로 넓게 볼 수도 있겠지

어쨋든 이 두가지 상황만 알면 다른 경우도 유추가 가능한데
처음 시작 맵이 좁고 나오는 길이 넓을땐 벽에 딱붙어서 길~~~게 끌어주는게 좋겠지? 뒤가 넓으니까

커팅게이지 하는법을 설명하기보다는 커팅게이지가 성공되는 조건을 써봤어
너희들도 커팅게이지 조작법이 익숙해지면 시작각을 어케잡는지 생각하면서 돌아봐!

커팅게이지는 부스터가 없을때나 한개를 잃었을때 좀 넓은 코너에서 아주 유용한 기술이니까 잘이용해!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팁 모음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obilekart&no=38218&_rk=urT&search_head=20&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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