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러쉬 플러스 커팅게이지 팁

고인물과 뉴비를 가르는 테크닉이 있다면, 커팅게이지라고 생각해.

커팅게이지는 그냥 간단히, 끌기-커팅-끌기로 한 부스터 안에 부스터 두개를 모으는거라고 생각하면 돼.

고인물 탐택영상보면 심심치 않게 볼수있을거야. 어 이사람 왜 부스터가 두개모이지? 고인물전용테크닉인가?하고 감탄만 하지 말고 직접 훈련장에서 연습해보자.

진짜 훈련장에 있을거 다있으니까 실력을 키우고싶으면 훈련장에 우측상단을 확인해보자..하는방법도 훈련장에서 직관적으로 알려줘.

그런데 말할게 하나 더 있어.

뉴비라면 커팅게이지를 시도해봤는데, 커팅이 잘 안돼서 부스터 두개모으기를 실패하고 감속만 먹었던 경험이 분명 있을거야.

그건 끌기 드립각이 높아서 그래. 커팅게이지를 쓸때 반대방향키를 눌러주는이유는 드리프트를 탈출하기 위함인데, 드립각이 너무 높으면 살짝 반대방향키를 누르는거로 탈출할수가 없어.

그러니까 앞으로는 드립각이 얇아진뒤에 커팅게이지를 시도해보자. 뚝뚝 끊기는거같던 커팅게이지 조작감이 프로가 하는거같이 바뀔거야. 깜짝 놀랄걸?

근데 만약에, 니가 실수로 드립각이 깊을때 커팅게이지를 시도했거나, 맵이 급격한 각도의 끌기구간이라서 드립을 얇게할수가 없다? 그러면 반대방향키를 살짝누르지 말고, 드립이 끊길때까지 충분히 오래 눌러주자.

다만 너무 오래누르면 반대쪽에 박는다.

어쨌든 이번글은 저번글보다는 짧았는데, 저번 톡톡이팁보다는 조금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커팅게이지만 잘해도 기록 5초는 단축할수 있을거야.

세줄요약

1. 커팅게이지 하려고 반대방향키 누를때 잘 드립이 안끊긴다면 드립이 얇을때 반대방향키를 눌러보자.
2. 드립을 얇게못하는 상황이라면 반대방향키를 좀더 오래누르면 적어도 실패는 안한다.
3. 뉴비라면 훈련장에 들어가 우측상단에서 기술을 익히자. 진짜 모든기술이 직관적으로 설명되어있다.

세줄요약 제대로 했음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팁 모음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obilekart&no=15388&_rk=unp&search_head=20&page=1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