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월드1 전체맵 및 오브젝트 위치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Ctrl+F를 사용해서 검색하면 찾아 볼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서브 스테이지를 여는 메인 스테이지를 찾으시면 ‘서브’, sns 팔로워를 찾으시면 팔로워 이런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메인 스테이지는 모든 스테이지를, 서브 스테이지는 일부 안내가 필요한 스테이지만 공략을 작성했습니다.

전체 맵

스테이지 1-1

보상 : 서브 스테이지 1개 (비밀스러운 숲), 아이템 4개 (두더지 글러브), 스타 피스 3개, 퍼플 코인 26개

조건 : 두더지 글러브 (1-1에서 획득)

주황색 A지역의 상자에서 두더지 글러브를 획득하면 작은 민트색 돌을 부술 수 있게 됩니다.

하얀색 A지역의 모든 횃불에 불을 붙이면 왼쪽 통로가 열립니다.

하얀색 B지역은 통로가 나무로 가려져 있어 그냥 이동하면 됩니다.

스테이지 1-2

보상 : 서브 스테이지 2개 (숨겨진 꽃밭, 인기 만점 슬라임 크림), 아이템 3개, 스타 피스 3개, 퍼플 코인 38개, SNS 팔로워 1명 (불타는 전사)

조건 : 없음

하얀색 A지역에 불타는 전사에게 불을 붙일 수 있는 오브젝트를 던지면 불이 붙습니다.

하얀색 B지역은 통로가 나무로 가려져 있어 그냥 이동하면 됩니다.

스테이지 1-3

보상 : 서브 스테이지 1개 (수호자의 숲), 아이템 2개, 스타 피스 3개, 퍼플 코인 37개, SNS 팔로워 1명 (쇼핑중독 용병)

조건 : 없음

빨간색 A지역에서 돌을 움직여서 길을 막고 고블린을 처치하면 됩니다.

하얀색 A와 B지역은 통로가 나무로 가려져 있어 그냥 이동하면 됩니다.

하얀색 C지역은 아래쪽의 버튼을 눌러 돌로 막힌 길을 열면 위쪽 길도 열립니다.

스테이지 1-4

보상 : 서브 스테이지 2개 (위험한 숲, 굶주린 오거무리), 아이템 5개 (페가수스 스니커즈), 영웅 1명 (하얀 야수) , 스타 피스 1개, 퍼플 코인 33개, SNS 팔로워 1명 (불만 많은 엘프)

조건 : 페가수스 스니커즈 (1-4에서 획득)

주황색 A지역에서 페가수스 스니커즈를 획득하면 빨리 달릴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주황색 A지역에서 보스 전투를 마치고 아래로 내려올 경우 하얀 야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얀색 A지역에서 라나와의 달리기 시합에서 승리한 후 얻을 수 있는 열쇠는 하얀색 B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얀색 C지역은 통로가 나무로 가려져 있어 그냥 이동하면 됩니다.

스테이지 1-5

보상 : 서브 스테이지 2개 (숲의 보물, 수상한 고블린 의식), 아이템 4개 (신비한 석판 3개), 스타 피스 3개, 퍼플 코인 30개조건 : 없음

하얀색 A지역은 통로가 나무로 가려져 있어 그냥 이동하면 됩니다.하얀색 B지역에서 대장장이 퀘스트 클리어 후 얻을 수 있는 열쇠는 하얀색 C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1-6

보상 : 서브 스테이지 1개 (타락한 수호자들), 아이템 2개, 스타 피스 2개, 퍼플 코인 32개, SNS 팔로워 1명 (착각이 심한 수호령)

조건 : 없음

하얀색 A, B지역은 통로가 나무로 가려져 있어 그냥 이동하면 됩니다.

초록색 A지역에서 길을 잃어버린 여자와 만나게 되는데 퀘스트를 수락하면 여자가 따라다니게 됩니다.

주기적으로 뒤를 돌아보지 않으면 공격 받고 퀘스트가 취소 되니, 뒤를 중간중간 돌아보면서 초록색 B지역의 나무 사이로 빛이 들어오는 곳으로 가면 전투가 시작됩니다.

이후 다시 초록색 A지역으로 돌아가면 뱀파이어와 동료가 됩니다.

노란색 A지역에서 제단 주변의 풀을 모두 제거하면 스타 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1-7

보상 : 서브 스테이지 1개 (미지의 던전), 아이템 1개, 스타 피스 2개, 퍼플 코인 25개, SNS 팔로워 1명 (밀렵꾼 아가씨)

조건 : 없음

하얀색 A지역은 통로가 나무로 가려져 있어 그냥 이동하면 됩니다.

검은색 A지역에서 위, 위, 아래, 아래,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서브 스테이지를 열어주는 포탈이 있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손수건이 떨어진 루트를 따라 이동하면 됩니다.

– 서브 스테이지 –

숨겨진 꽃밭

보상 : 영웅 1명 (아오바)

조건 : 하이퍼의 전설 (2-2에서 획득), 앤과 비밀의 방 (3-5에서 획득), 케이든 연대기 (5-보물 동굴에서 획득)

중앙에 있는 엘프에게 연속으로 말을 걸면 퀘스트를 줍니다.

퀘스트를 받은 뒤 위에 조건에 적힌 각 스테이지에서 책을 모아서 돌아와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시 여러번 말을 걸면 동료로 합류합니다.

위험한 숲

보상 : 서브 스테이지 1개 (빨간 모자의 아지트), 아이템 2개

처음 시작 지점에서 위쪽 방에서 왼쪽 아래에 나무로 가려진 통로를 이동하면 아이템 상자가 존재합니다.

수상한 고블린 의식 

보상 : 아이템 3개

조건 : 없음

첫번째 방에서 양쪽 횃불에 모두 불을 붙이면 아이템 상자로 가는 길이 열립니다.

미지의 던전

보상 : 아이템 1개, 영상 기록 #001

조건 : 없음

특별히 숨겨진 길은 없지만 영상 기록을 주는 스테이지입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GuardianTales/AgPt/510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