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5-2 라이트닝 카운터 공략법

안녕하세요!! 가디언 테일즈 시작한지 3일차된 뉴비입니다. 카페 게시글을 보다가 라이트닝 카운터 미션중 유독 5-2

미션을 어려워하시는것 같아서 이렇게 공략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5-2 라이트닝 카운터 미션이 유독 어려운 이유가 달리는 도중 허수아비를 뿌시고, 그 사이로 통과해야해서 어려워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무기스킬 인데요. 도약하면서 공격하는 무기스킬을 가진 AK라는 무기가 있습니다.

스킬 설명 부분을 보면 앞으로 도약하면서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준다고 되어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모션을 하는지 제 나름대로 사진을 찍었는데 잘 보이실지 모르겠습니다… 

가운데에 잘보시면 닌자 옷을 입고 있는 캐릭터가 공중에 도약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AK 무기는 어디서 얻을 수 있냐?! 바로 2-5 월드안에서 얻으 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AK 무기를 장착하고나서  오른쪽으로 한번 움직이고, 허수아비 부시고, 질주 한 후 에 왼쪽으로 살짝 

움직인 다음 또 다시 질주하고나서, 무기 스킬을 이용해서 단번에 결승점에 도착했습니다. AK 한번 장착해보시고, 

몇 번 하시다보면 금방 깨실 수 있습니다. 컨트롤이 미숙한 저도 2트만에 깼습니다. 

끝으로, 공략글은 처음 쓰는거라… 글이 어색 하실 수 있습니다. 어색한 부분은 유연하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cafe.daum.net/GuardianTales/AgPt/202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10 thoughts on “가디언테일즈 5-2 라이트닝 카운터 공략법”

  1. 당신은 천재..? 핸드폰 부술뻔 한거 겨우 깨고 갑니다.. 넘 감사.. 사는 동안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하… 무한감사…

  2. 진짜 이걸 이렇게 구원하시다니… ak로 첫트만에 깨고 나니까 아르마다로 수백번 도전한 제자신이 너무 밉네요 ㅋㅋㅋㅋㅋㅋ

  3. 와… 진짜 꿀팁이네요. 레이첼가지고 기를 써도 안됐는데 무기만 AK로 바꿔줬더니 3트만에 깸..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