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월드2 전체맵 및 오브젝트 위치

해외서버 공략 기준입니다 참고만 하시면 될것같아요~
// 추가 : 기존 해외판 공략이었다가 공식카페에 좋은공략글이 있어서 수정합니다.

가디언 테일즈 월드2 전체맵

월드2 모든 컨텐츠를 즐겼을 때 오픈 되는 맵은 위와 같습니다.

가디언 테일즈 월드2 오브젝트 위치

예를 들어 1-1스테이지에서 두더지 글러브를 획득한다면 1-2 스테이지의 조건에는 두더지 글러브를 적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스테이지에서 퍼플 코인이나 스타 피스가 있어야할 위치에 다른 오브젝트가 있다면 부수거나 주변의 오브젝트를 던지는 것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그 외에 특별한 방법이 필요한 경우에만 설명을 표기했습니다.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Ctrl+F를 사용해서 검색하면 찾아 볼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서브 스테이지를 여는 메인 스테이지를 찾으시면 ‘서브’, SNS 팔로워를 찾으시면 팔로워 이런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 스테이지는 모든 스테이지를, 서브 스테이지는 일부 안내가 필요한 스테이지만 공략을 작성했습니다.

-메인 스테이지-

스테이지 2-1

보상 : 서브 스테이지 2개 (친절한 노신사, 인베이더의 보급 창고), 아이템 2개, 스타 피스 5개, 퍼플 코인 53개, SNS 팔로워 1명 (열혈 레지스탕스)

조건 : 갈고리 샷 (3-6에서 획득)

하얀색 A지역에서 아래쪽 전기를 연결하면 오른쪽 길이 열리고 건물로 가려져 있지만 통과가 가능합니다.

하얀색 B지역은 벽에 아무런 길이 없어보이지만 통과가 가능합니다.

하얀색 C지역은 갈고리 샷을 획득한 이후에 통과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2-2

보상 : 서브 스테이지 2개 (숨바꼭질 삼총사, 조용한 티탄 마을), 아이템 6개 (신비한 석판 3개), 스타 피스 5개, 퍼플 코인 61개, SNS 팔로워 1명 (집착이 심한 티탄)

조건 : 오우거 글로브 (2-2에서 획득)

주황색 A지역에서 마리안과 대화하면 오우거 글로브를 획득하고 폭탄을 들 수 있게 됩니다. (스테이지의 아이템 갯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하얀색 A지역에서 폭탄으로 큰 돌을 부수면 왼쪽 길이 열리고 건물로 가려져 있지만 통과가 가능합니다.

주황색 B지역에서 게으른 요정 퀘스트를 클리어하는데 필요한 책 중 한 권인 하이퍼의 전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A지역에서 모든 모닥불에 불을 붙이면 스타 피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스테이지에서 막혀 있는 부수지 못하는 돌들은 이 스테이지의 스토리 퀘스트를 마무리 지으면 마리안의 로봇이 자동으로 파괴해 줍니다.

스테이지 2-3

보상 : 서브 스테이지 2개 (레지스탕스 비밀기지 탈환, 엔지니어 구출), 아이템 6개 (신비한 석판 3개), 스타 피스 1개, 퍼플 코인 4개

조건 : 없음

하얀색 A지역에서 건물로 가려져 있지만 통과가 가능합니다.

검은색 A지역에서 첫번째 클리어 후 재진입 하면 서브 스테이지 엔지니어 구출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2-4

보상 : 서브 스테이지 2개 (인베이더 점령지, 조용한 뒷골목), 아이템 2개, 스타 피스 5개, 퍼플 코인 65개, SNS 팔로워 1명 (잠이 많은 아이)

조건 : 없음

노란색 A지역에서 노인을 든채로 B지역으로 가면 스타 피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C지역의 지뢰를 주변의 다른 물건(노인, 화로 등)을 던져서 지뢰를 제거한 뒤 지나가면 됩니다.

노란색 D지역 아래에 갇혀있는 아이들을 폭탄으로 풀어주면 버튼을 대신 눌러줘서 스타 피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E지역의 모닥불에 불을 붙이면 스타 피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2-5

보상 : 서브 스테이지 1개 (솟아오르는 힘), 아이템 5개(영상 기록 #002), 스타 피스 4개, 퍼플 코인 42개, SNS 팔로워 1명 (개심한 티탄 배신자)

조건 : 없음

노란색 A지역에서는 각각 폭격을 유도해서 양쪽의 스타 피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B지역의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에 스타 피스가 생성됩니다. 

-서브 스테이지-

친절한 노신사

보상 : 아이템 3개

조건 : 오우거 글로브 (2-2에서 획득)

지하에 하나, 중앙에 하나, 오른쪽 위에 보물상자 존재합니다.

숨바꼭질 삼총사

보상 : 아이템 1개

조건 : 없음

아래쪽 방의 노인 수염 당기기, 북동쪽 끝의 건물로 가려져 있지만 통과가 가능한 길을 통해 갈 수 있는 방 남동쪽 방의 블록으로 길 막기를 통해 삼총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조용한 티탄 마을

보상 : 서브 스테이지 1개 (해적 소굴), 아이템 1개

조건 : 없음

다른 서브 스테이지를 해금해주는 서브 스테이지입니다.

조용한 뒷골목

보상 : 아이템 1개

조건 : 없음

굉장히 강한 몹을 상대해야 하는 스테이지입니다. 상대를 도발하는 선택지를 고르면 전투가 시작됩니다.

기를 모으고 3연속 돌진 공격을 하는데 횃불을 사이에 두는 것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cafe.daum.net/GuardianTales/AgPt/568 이끼냥님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