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달소입니다.
먼저 이글을 무사히 작성할수있어서 무척 다행입니다 ㅎㅎ..
이번에 타오바오에서 직접 중국어를 써가면서 구매했던 제품이기때문에 쫄림은 약 3배였습니다만..
아무쪼록 무사히 와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먼저 TANK H6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면
요렇게 생긴 6Bay NAS용 케이스입니다.
M-ATX 메인보드를 지원하고 PCI-E 슬롯도 4개나있기때문에 확장성도 훌륭합니다.
구매사이트는 Taobao에서 진행했습니다. 828 위안에 소비세 3% + 해외구매시 포장을 덧대라고하는게 20위안
16.3정도에 구매한거같네요.
구매는 아래 글처럼 진행했습니다.타오바오 직구하기 (2) – 물품 구매 후 배대지로 전달하기. 안녕하세요. 달소입니다. 타오바오 직구하기 (1) – 회원가입하기 안녕하세요. 달소입니다. 오…달소 | 2021.10.15
배송은 10월 18일 구매부터 뭐 판매자랑 대화를 늦게해서 20일날 겨우 배송출발했습니다.
10월 26일 배대지(오마이집)에 도착했고 27일날 출고되어서 30일날 국내까지 배송완료되었습니다.
항공인데도 오마이집이 제일저렴하긴합니다. 6.5KG에 약 1.5만원이였습니다.
*같이 알아본 몰테일의경우 6.5kg에 47달러입니다.. 약 3배이상 차이나네요.
후,, 길고긴 배송이 끝나고 어제 겨우 택배를 뜯어봤습니다.
Tank H6 개봉하기
박스는 요렇게 왔습니다. 저 양끝마다있는 플라스틱 쪼가리가 3~4천원입니다.
안에는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있네요
비닐로도 한겹 더 있습니다.
이렇게 봐도 완전 깔끔하더군요..
짠! 예쁩니다 ㅠㅠ 이맛에 돈쓰죠..
분해는 뒤에 나사 3개만 풀면 뒷면가 윗면을 올릴수있습니다.
사진을 잘못찍었군요,,ㅋㅋ 아무튼 딱 보이는 3개풀면 케이스를 위로 빼서 분해할수있습니다.
케이스 안에는 쿨러용 방열판(?)부터 사타케이블 , 나사 함 이렇게 구성품들이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조립은 메인보드와 기타 제품들이 와야할수있기때문에 ㅎㅎ 이정도면 될거같네요.
넘모 깔끔합니다
후면 120mm(?)팬은 스노우맨이라고 적혀있는 하얀팬입니다.
아무쪼록 힘들면서도 보람찬 직구였습니다 ㅎㅎ
혹시 구매하신다면,, 직접 저렇게 셀러와 컨택하지말고 오마이집 구매대행을 추천드립니다.
약 만원정도 차이나나 그게 낫습니다..(홍보아님; 수수료는 비싸고 배송비가 싸서..)
케이스에 대한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Reference] : 달소, 「서버포럼 – NAS용 6Bay Case Tank H6 직구부터 개봉까지.」 https://svrforum.com/?document_srl=92622&mid=hardware&act=dispBoard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