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동숲 07/30 여름 2차 업데이트 정리

모동숲 07/30 여름 2차 업데이트 정리 7월 30일(목)에 무료 업데이트! 다음 무료 업데이트는 7월 30일(목) 10:00부터 배포 개시합니다. 업데이트데이터(Ver.1.4.0)를 다운로드하면 불꽃축제와 새로운 방문자와의 만남이 추가됩니다. 불꽃축제! 8월의 매주 일요일 밤에 불꽃축제가 개최됩니다! ※불꽃축제는 북반구와 남반구 모두 8월의 매주 일요일에 개최됩니다. 주민들도 광장에 모여서 제각각 불꽃을 즐깁니다. 여욱의 가판대에서는 여러 가지 경품에 당첨되는 「여욱행운권」을 뽑을 수 있습니다. 광장에 있는 여울에게 「마이 디자인」을 건네주면 오리지널 …

모동숲 친밀도와 친구 레벨,액자,친밀도,일반선물,생일선물 정리

게임을 진행하면서 공식카페등 커뮤니티에서 참고할만한 팁들을 편하게 보기위해서 가져왔는데 문제가 될수있을것 같아 카테고리를 삭제하려고 합니다.(현재 게임도 접어서…)내용확인은 출처에서 해주시고 작성자 분께 추천한번씩 날려주세요~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cnewhorizons&no=881579&_rk=zx3&search_head=50&page=1

모동숲 별조각 드랍확률 정리 – 수정완료

게임을 진행하면서 공식카페등 커뮤니티에서 참고할만한 팁들을 편하게 보기위해서 가져왔는데 문제가 될수있을것 같아 카테고리를 삭제하려고 합니다.(현재 게임도 접어서…)내용확인은 출처에서 해주시고 작성자 분께 추천한번씩 날려주세요~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cnewhorizons&no=878004&_rk=eYK&search_head=50&page=1

모동숲 1.3 패치 이후 액자작 정리 – 수정완료

게임을 진행하면서 공식카페등 커뮤니티에서 참고할만한 팁들을 편하게 보기위해서 가져왔는데 문제가 될수있을것 같아 카테고리를 삭제하려고 합니다.(현재 게임도 접어서…)내용확인은 출처에서 해주시고 작성자 분께 추천한번씩 날려주세요~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cnewhorizons&no=877286&_rk=zx3&search_head=50&page=1

모동숲 섬에 방치된 레시피들 정리/수납하는 꿀팁

+ 갑자기 든 생각인데 테이블위에 레시피 올리고 정리서비스 이용하면 부캐없이도 될듯함ㅋㅋㅅㅂ 겜하다 보면 모이는 중복레시피들 뉴비들 나눠주거나 교환하려고 모으거나 암튼 이렇게 모이게되서 섬 구석에 방치하는 모붕이들이 많을텐데 우리 9급 공무원 여울좌는 처리하거나 수납하라고함ㅋㅋ 수납안되는데 탁상행정 ㄹㅈㄷ 부캐 소환해서 부캐로 먹으면 자동으로 안내소 재활용함에 수납된다 깰꼼하게 정리된 모습 듣기로는 재활용박스 60칸까지라고 하고 더 먹으면 오래된 순서대로 삭제된다고 함 주의 출처 : …

모동숲 4층 올라가는 버그

먼저 4층 이렇게 만들어주셈 4층 인증 그리고 1×1 아이템중에 진짜 작은거 머그컵, 양초 이런거 저렇게 반칸 걸치게 배치해주셈 절벽삽들고 양초를 바라보고 걷다가 바로 틀면서 A 누르기 타이밍 못 맞춰서 30번 넘게 시도함 그럼 올라와짐 추가로 4층 한칸에 나무 세우는 버그도 가능함 치울때는 정리서비스 사용하면 편함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cnewhorizons&no=866669&_rk=urT&search_head=50&page=1

동물의숲 7월 질문 정리

1. 해탈한이 아무것도 안주고 갔는데 버그아님? 해탈한이 레시피만 주는게 아니라 진주 or 의상도 줌그니까 왜 안줬냐고 물여보지 말고 인벤부터 열어보자 2. 가리비 잡았는데 왜 해탈한 안나옴? 해탈한은 하루 한번만 나와서 여러번 보고싶으면 탐슬하셈안봤는데도 안나오면 인벤이 꽉 차서 그런거일수도 있으니 이 경우에도 인벤 열어보자 이 이외의 경우는 나도 모름 3. 대왕거거처럼 존나빠른 해산물 어케잡음? 희귀 해산물은 성감대마냥 움직임에 민감해서 발정걸린것마냥 A누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