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6월에 32인치 및 12코어의 iMac Pro 출시 예정

출처 : https://news.mydrivers.com/1/749/749179.htm消息称苹果6月有大动作:自研12核CPU加持iMac Pro将发布据外媒最新报道称,苹果可能会在6月份的WWDC开发者大会上发布新硬件,而它就是新iMac产品线。报道中提到,Ap…快科技

외신의 최신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6 월 WWDC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하드웨어를 출시 할 수 있으며 이는 새로운 iMac 제품 라인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Apple Silicon iMac은 두 가지 화면 크기를 가질 수 있으며 코드 명 J456 또는 23 인치 모델과 J457 또는 31.5- 인 M1 기반의 동일한 유형의 12 코어 SoC ( 16 코어 GPU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치 모델.

물론, iMac이 화면 크기를 늘리는 것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그 전에 회사는 이미 21.5 / 27 인치 iMac 제품 라인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화면 프레임이 계속 축소됨에 따라 Apple은 분명히 더 높은 사양의 화면을 동일한 크기로 포장 할 수 있습니다.

새로 설계된 방열 계획이 애플 실리콘 아이맥의 두께를 더 두껍게 만들 것인지 더 얇게 만들 것인지에 대해서는 소식통은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곧 출시 될 새로운 기계가 더욱 유행 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전에 Apple Silicon iMac이 소위 M2 칩셋 또는 TSMC의 5nm 공정을 기반으로하는 A14T SoC를 사용할 것이라는보고가있었습니다.

애플이 4 나노 칩을 공급 받았다는 소식이 있지만 이러한 첨단 노드가 애플 실리콘 아이맥에서 처음으로 사용될 것 같지는 않다.

image.png.jpg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