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Intel CEO 가 Sanjay Natarajan를 복귀시켰습니다.

출처 : https://www.oregonlive.com/silicon-forest/2021/03/new-intel-ceo-pat-gelsinger-is-bringing-back-another-former-top-exec-sanjay-natarajan.htmlIntel´s new CEO is bringing back yet another former top exec“I firmly believe that Intel can once again lead the industry in process technology development.”oregonlive – MikeRogoway / 2021-03-18

과연.. 인텔의 반등이 성공할지…

또 다른 최고 경영진은 인텔로 돌아와 새로 고용 된 CEO 인 Pat Gelsinger에 다시 합류했습니다.

Sanjay Natarajan은 회사에서 22 년 만 에 2015 년에 인텔을 인수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기술 및 제조 그룹의 부사장을 역임했습니다. 2017 년부터 Natarajan은 Intel 공급 업체 Applied Materials의 부사장으로 근무했습니다.

그러나 수요일에 그는 Hillsboro에있는 로직 개발 그룹의 부사장 겸 공동 관리자로서 인텔에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atarajan은 LinkedIn에 이렇게 썼습니다. “내 경력 전체에 동기를 부여한 것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의 삶을 향상시키는 기술의 힘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었습니다.” “인텔은 50 년 이상 역사의 대부분을 주도했으며 인텔이 공정 기술 개발 분야에서 다시 한 번 업계를 선도 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마이크로 프로세서 기술에서 오랫동안 선두를 유지해온 인텔은 3 세대 연속 칩 기술로 당황스러운 실패를 겪었습니다. 결과적인 지연으로 라이벌은 해외 계약 제조업체를 사용하여 도약 할 수있었습니다.

인텔은 기술적 우위를 회복하기 위해 1 월에 Gelsinger를 고용 했습니다. Gelsinger는 2009 년 회사를 떠나기 전에 인텔의 최고 경영자이자 최초의 최고 기술 책임자였습니다. 그는 복귀하기로 동의하기 전에 소프트웨어 회사 VMware를 운영하는 데 9 년을 보냈습니다.

분석가와 투자자는 인텔이 제조를 아웃소싱하거나 칩 엔지니어링 또는 제조를 분리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장했습니다. 그러나 Gelsinger는 인텔을 다시 뿌리로 되찾기 위해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Natarajan은 적어도 Gelsinger가 가져온 세 번째 주목할만한 인텔 동문입니다. 이전에이 회사는 수닐 셰 노이 전 인텔 부사장이 디자인 엔지니어링 그룹의 책임자 인 글렌 힌튼 (Glenn Hinton)도 돌아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인텔의 투쟁에도 불구하고 월스트리트는 Gelsinger가 턴어라운드를 시작할 수있을 것이라고 점점 더 낙관적입니다. 회사의 주가는 수요일 65.78 달러로 마감되었으며, 회사가 Gelsinger의 수익을 발표 한 이후 24 % 상승했습니다.

 

————————————————–

사이트 리뉴얼중입니다~

서버(Linux, ESXi), NAS(헤놀로지, ESXi 및 IT관련 정보, 기타 등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VRFORUM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svrforum.com

이전글들은 모두 상단 메뉴의 Blog 글 모음에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홈서버 IT 커뮤니티 SVRFORUM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