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컨텐츠의 중심, 부유성 관리!
2챕터부터 열리는 부유성,
게임의 로비역할을 하는 이곳은 성장시키는데도 여러 고려사항들이 있습니다.
[1] 나무제거를 통한 재화수급
이건 초반이아니라 부유성레벨이 4이상 되어 재화가 많이 쌓이기시작했을때
본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부유성에 보면 나무와 수풀들이 있습니다.
이 오브젝트들은 제거를하면 골드, 각성석 등 다양한 재화를 랜덤으로 제공해주니
SP에 여유가 있을 때 벌목해주시면 좋습니다.
[2] 건설 우선순위
– 여관 레벨업
– 하늘정원 (나무)
– 랜드마크
– 그 외 기타 건물들
여관 3레벨부터, 캐릭터들을 일일히 클릭하지 않아도
SP를 한번에 수금할 수 있는 기능이 열립니다.
그 외에도, 건물건설이나 각종 유용한 옵션들이 여관레벨업에 의해 해금되므로,
여관레벨업 -> 하늘정원 및 랜드마크 업그레이드 -> 주변상권 발전 -> 여관레벨업 순으로
차근차근 부유성을 업그레이드 해 나가는게 중요합니다.
또한 총 SP 수급량한도를 늘려주는 하늘정원(11시방향 나무) 가 있습니다.
여관 레벨업 직후 우선적으로 꼭 올려두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잠수를 오래 했을때도 손해보는 SP량이 적어지게 됩니다.
하늘정원이 4레벨 이상 되어야 여관을 4레벨 이상으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3] 랜드마크는 영웅동상, 상점을 우선적으로!
여관레벨이 오를때마다 하나씩 해금되는 랜드마크 터에는 특수한 효과를 가진 건물들을 지을 수 있는데요,
우선적으로 영웅동상과 상점을 지어주시는게 좋습니다.
보통 공간보다 2배이상 큰 곳이 랜드마크 건설 가능 공간입니다. (여관레벨업마다 1개씩 해금)
영웅 동상의 경우, SP 수급량을 빠르게 해주므로, 가급적 초반에 지어놓는게 좋습니다.
상점의 경우,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구할 수 있으므로, 스탯%를 주는 다른 랜드마크보다 중반에 유용합니다.
출처: http://cafe.daum.net/GuardianTales/AgPt/313